부산시, ‘농특산물 15% 할인하는’ 직거래 목요장터 특판전 연다

오는 19일 시청사서 개최.. 사은품도 지급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4/17 [14:08]

부산시, ‘농특산물 15% 할인하는’ 직거래 목요장터 특판전 연다

오는 19일 시청사서 개최.. 사은품도 지급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04/17 [14:08]

 

▲ 2017년 추석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 사진./사진=부산시     ©서진혁 기자


부산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시청사(시청과 경찰청 통로)에서 부산시, 농협중앙회, 직거래장터협의회 공동주최로 농축산물 직거래 목요장터 특판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특판전은 부산·경남지역 간 공동발전과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20124월 개장한 이후 6주년 기념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부산지역의 쌀, 토마토, 당근 등 농산물 특판전과 경남지역의 농특산물을 시중가격보다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또한, 이날 장터에서는 5천 원 이상 물품 구입 시마다 농가에서 도장을 찍어주며, 5회 받을 시에는 농특산물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부산시청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열리는 직거래장터는 개장초기에는 인지도가 낮아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부산시의 계속된 지원과 부산농협 및 참가 농가의 엄격한 제품관리로 소비자 신뢰를 쌓은 결과 매년 매출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직거래장터협의회 관계자는 "앞으로 더 좋은 품질의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작년부터 시작한 지역의 어려운 이웃돕기 운동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