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 라인업 발표

4개국 9명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신기한 마술쇼 선보일 예정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9/05/27 [11:17]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 라인업 발표

4개국 9명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신기한 마술쇼 선보일 예정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9/05/27 [11:17]

▲ 제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포스터.     ©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부산시는 오는 625일부터 630일까지 영화의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에서 열리는 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화려한 매직갈라쇼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에는 단 하나의 화살로 브로드웨이와 유럽을 쏘아올린 벤 블랙(미국) 우크라이나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한 최고 마술사듀오 더블판타지(우크라이나)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등 세계적 나이트 갈라쇼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는 현철용(한국) 카드 한 장의 감각적 움직임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2019 아시아 갓 탈랜트 우승자 에릭 첸(대만)이 출현한다.

 

, 2018 부산 세계마술챔피언십 스테이지 오리지널리티상을 수상한 김상순(한국) 누구도 예외가 될 수 없는 마인드 리딩 마술로 매직예술아카데미상 등을 수상한 맥스메이븐(미국) 2012 영국에서 열린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유호진(한국)이 참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놀랍고도 신기한 마술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는 국내 최초 국제매직버스킹챔피언십을 627일부터 630일까지 4일간 해운대 구남로에서 개최한다.

 

멕시코,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 있는 매직 버스커와 국내 매직 버스커들이 한 자리에 모여 시민들의 눈앞에서 생생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민 현장투표로 버스킹 챔피언으로 선정된 팀에게는 상과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 예매는 하나티켓에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부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