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관심으로 피어난 ‘2012 사랑의 김장김치나누기’ 행사 열려

sk에너지광주물류센터,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 참가

오현미 기자 | 기사입력 2012/11/13 [21:22]

사랑과 관심으로 피어난 ‘2012 사랑의 김장김치나누기’ 행사 열려

sk에너지광주물류센터,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 참가

오현미 기자 | 입력 : 2012/11/13 [21:22]

▲ “사랑의 김장김치나누기”행사가 13일 오후2시 광주시청 야외음악당에서 개최했다.     © 오현미 기자
 
“사랑의 김장김치나누기”행사가 13일 오후2시 광주시청 야외음악당에서 전국자원봉사센터중앙회(회장 김순택)와 sk이노베이션이 주최하고, 광주광역시자원봉사센터와 sk에너지광주물류센터 주관으로 개최했다.

광주시자원봉사센터(소장 임형순)와 sk에너지광주물류센터(소장 오철)주관의 이번 행사는 나눔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됐는데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임직원과 25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함께 참여해 3천 포기의 김치를 담가 동구 로뎀의 집, 서구 평강의 집, 남구 나눔의 샘터, 북구 티나 노인의 집, 광산구 박선 바오로의 집등 노인․장애인․아동․다문화가정 700여 세대에 전달했다.

특히, 이날 봉사에 참여한 (사)자원봉사단 만남 회원은 궂은 날씨속에서도 마지막까지 남아 행사장 정리정돈에 설거지까지 마무리지어 봉사의 미덕을 선보여 귀감이 됐다. 

광주시 관계자는 “최근 밝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많은 기업들이 사회 구성원이라는 인식으로 사회적인 의무와 역할을 수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면 “오늘과 같은 뜻 깊은 행사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과 관심의 문화가 더욱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만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