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만남 순천지부,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 기원

오현미 기자 | 기사입력 2013/01/22 [20:25]

(사)만남 순천지부,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 기원

오현미 기자 | 입력 : 2013/01/22 [20:25]

▲ 코레일 전남본부 순천관리역에서 ‘2013년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작은 음악회’가 열렸다.     © 오현미 기자
 
‘TOGETHER WE CAN(함께하는 도전)’이란 슬로건을 내세운 2013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은 오는 29일 용평돔에서 개최되는 화려한 개막식을 시작으로 다음달 5일까지 평창과 강릉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스페셜올림픽'은 지적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신체적 능력을 과시하고 비장애인들과 우애를 나누면서 사회에 대한 적응력을 키워나가게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코레일 전남본부 순천관리역에서 ‘2013년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작은 음악회’가 열렸다.

2013 평창동계스페셜올림픽 성공 개최를 위해 열린 이번 행사는 코레일이 주최하고 (사)만남 순천지부(이하, 만남 순천지부)와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전남동부지역본부(이하, 장애인문화협회 전남동부지역본부)가 후원했다.

이번 음악회는 대회 개최전인 28일까지 열린다. 장애인단체 및 봉사단체 등의 공연과 ‘2013년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 홍보가 함께 이루어졌다.

만남 순천지부에서는 회원들과 시민 150여명이 플래시몹과 퍼포먼스,댄스스포츠, 치어리더단 공연, 통기타, 의장대, 전통무용등의 공연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코레일 전남본부 관계자는 “공연을 통해 평창 동계스페셜올림픽에 지역민들이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주기를 바라며, 이러한 노력들이 밑거름이 되어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만남 순천지부 황옥심 이사장은 “만남이 펼치는 세계평화운동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으며,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지구촌 화합의 장에 국민 모두가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만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