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광주도시재생공동체센터(이사장 윤장현)는 ‘사람중심의 도시재생, 살기 좋은 마을공동체 광주’를 구현하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함께 일할 인재 6명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6명(1급 팀장 2명, 2~3급 팀원 4명)으로 운영지원팀 1명(2~3급), 교육연구팀 1명(2~3급), 도시재생팀 2명(1급 1명, 2~3급 1명) 마을공동체팀 2명(1급 1명, 2~3급 1명)이다.
이번에 채용될 직원은 2년 계약직으로 하며, 일반직으로 전환 여부를 센터 인사위원회에서 근무실적 평가에 따라 결정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센터 인사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면서, 응시직급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다.
이번 신규 직원 채용은 정부의 블라인드 채용 방침에 따라 사진, 출신지, 학력, 가족사항, 신체적 조건 등 직무능력과 연관이 없는 채용 응시자의 신상정보 지원서에 작성하지 않도록 해 편견없이 공정하게 심사하게 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이며(토ㆍ일ㆍ공휴일 제외) 광주 홈페이지(www.gwangju.go.kr) 시정소식의 고시공고에서 필요서류를 내려받아 방문 및 등기우편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은 26일이며, 29일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합격자는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문의는 시 지역공동체추진단(062-613-6232)으로 하면 된다.
한편 사람중심의 도시재생과 공동체사업을 발굴하고 마을정책 연구 등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되는 (사)광주도시재생공동체센터는 법인설립 등기와 직원 채용 등 절차를 거쳐 오는 10월 개소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광주광역시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