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윤후보,“반드시 3선 당선! 확실히 도와주십시오” ‘참일꾼 캠프’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3/10 [12:59]

강기윤후보,“반드시 3선 당선! 확실히 도와주십시오” ‘참일꾼 캠프’선거사무소 개소식 대성황

황미현 기자 | 입력 : 2024/03/10 [12:59]

[시사우리신문]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강기윤 국민의힘 창원 성산구 국회의원 후보가 9일 오후 3시 성산구 원이대로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참일꾼 캠프’개소식을 갖고 3선을 향한 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더 큰! 창원 더 좋은! 성산’를 슬로건으로 진행한 이날 개소식에는 당 소속 관계자, 시도의원, 지역 원로 인사 및 지지자 등 각계각층 인사 8백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3시부터 시작된 본 행사는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영상을 통해 개소식을 축하했다.

 

오전 10시부터 열어둔 선거사무소에는 수많은 지역 주민들이 수시로 방문하여 강기윤 후보의 개소식을 축하하고 창원 성산을 잘 부탁한다는 애정 어린 당부와 응원의 말을 건넸으며, 강기윤 후보는 찾아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를 덧붙이며 창원 성산의 아들로서 내 고향 창원의 중단 없는 발전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 강기윤후보 참일꾼캠프 개소식

 

강 후보는 “원전 산업의 대표 도시 창원이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으로 5년이 후퇴했고, 일자리는 사라지고 살림은 더 팍팍해졌다. 창원의 쇠퇴를 막기 위해선 힘있는 3선 여당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윤석열 대통령과 함께 해외 원전 수주를 늘리고 방산 산업을 확대해서 지역 경제를 살리고 제2국가산단 연구개발시설 확충과 핵심기업 투자 적극 유치로 일자리를 늘려서 사람이 북적이는 창원 성산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재개발·재건축·그린벨트 문제도 풀어서 지역 개발과 재산권 행사의 걸림돌을 모두 걷어내고 생애 주기별 맞춤형 주거 정책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놀이와 돌봄서비스를 적재적소에 공급하고 천원의 저녁밥을 제공해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창원 성산에서 나고 자란 아이는 보육부터 대학 교육까지 끝까지 책임지는 원스톱 교육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강 후보는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파크골프장 설치와 성산을 시작으로 간병비 국가책임제를 도입해 전국 최고의 건강 복지 도시·대대손손 잘 사는 성산을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동선대위원장을 맡은 배한성 전 창원시장,강인호 전 창원시의회 의장,배영우 전 창원시의회 의장,이찬규 전 창원대총장,박판도 전 경남도의회 의장이 인사말을 통해 “험지였던 창원성산을 옥토로 바꾼 강기윤 후보가 창원 성산 발전을 위한 적임자”라며 “일 잘하는 강기윤 후보가 3선 의원이 되면 성산 발전에 가속도가 붙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창원 성산의 미래를 생각해서라도 창원 성산 시민 여러분이 똘똘 뭉쳐서 구국의 마음으로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자”며 참일꾼 캠프의 총선 승리 각오를 다졌다.

 

▲ 강기윤후보 참일꾼캠프 개소식

 

강기윤 후보는 “많은 분이 찾아와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됐다”라며 “내고향 성산 발전을 위해 내 모든 것을 바칠 각오가 되어 있다며 성산의 참일꾼으로서 오늘을 기점으로 총선 승리와 창원의 새로운 도약을 향해 강한 추진력으로 멈추지 않고 더 힘차게 달려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2024총선 #국민의힘 #창원성산구 #강기윤후보 #참일꾼캠프 #더큰성산 #원전산업 #간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