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배열 기본방침

 

()미디어우리가 운영중인 시사우리신문[www.urinews.co.kr]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2010.2.1 시행) 10조에 의거하여 기사배열의 기본방침과 기사배열 책임자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시사우리신문[www.urinews.co.kr]의 기사배열 기본방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치,사회 등 주요 뉴스와 속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겠습니다.

2. 상업적인 단순 홍보, 선정적이거나 사행심을 조장하는 기사는 배제 하겠습니다.

3. 정보선택과 제공에서 이해관계가 얽힌 정치적, 상업적 압력에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4. 개인의 인격과 명예, 초상권을 침해하지 않겠습니다.

5. 열린 공론의 장을 마련, 건강한 토론문화를 위해 게시판을 건전하게 육성하겠습니다.

6. 지역, 종교, 성적 차별을 부추기는 기사는 배제하겠습니다.

7. 독자와 소통을 중요시하며 정보제공자의 기사 수정과 삭제 요청도 신속하게 반영하겠습니다.8. 정정, 반론, 추후보도 기사 모음과 각 언론사 기사 중 고침보도 모음을 운영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시사우리신문[www.urinews.co.kr]은 아래와 같이 기사배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편사항을 담당하는 기사배열 책임자를 선임하였습니다. 귀하께서는 아래 우편, 전화, 팩스, 전자메일 또는 방문을 통해 기사배열에 대한 의견 및 불편 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시사우리신문[www.urinews.co.kr]은 접수 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사배열책임자

 

이름 : 안기한 소속 : 시사우리신문[www.urinews.co.kr] 편집인

이메일 : agh0078@hanmail.net 전화 : 0505-871-0018팩스 : 070-4300-2583

(:07237)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80 620호 ()미디어우리 시사우리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