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화예술공원 눈썰매 축제,키즈모델 이닻별, 지시온,권선아 케이팝 댄스공연 무대 오른다.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2/12/15 [16:30]

계화예술공원 눈썰매 축제,키즈모델 이닻별, 지시온,권선아 케이팝 댄스공연 무대 오른다.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2/12/15 [16:30]

[시사우리신문]계화예술공원 특설무대에서 오는17일~18일 펼쳐지는 키즈모델 모피패션쇼 & 에비수 패션쇼가 지역사회 발전과 크리스마스기념 아이들을 위한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 계화예술공원 눈썰매 축제,키즈모델 이닻별, 지시온,권선아 케이팝 댄스공연 무대 오른다.



이날 이닻별, 권선아 ,지시온 3명의 어린이가 LOVE DIVE (아이브) 음원에 춤을 선보인다. 

 

하루 4시간 연습에 5일간 집에서 눈물나는 안무연습을 통해 공연준비를 하고있어 기대된다.

 

공연준비를 위해 서로 챙겨주는 모습 그자체가 아름답다다 오랫만에 아이들에게 사람 냄새난다. 

6살 시온이 그 열정과 이런 모습들이 기특하고 기대가크다.

 

아무리 힘들어도 도전과 그 열정앞에 변할수 밖에 훗날 성장의 원동력은 비교뒬수 없는 모습으로 성장할 것이다.

 

한편,이날 지역사회 축제를 위해 키즈모델들이 관객들에게 어떤 깜짝 선물을 선사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LBMASTAR #계화예술공원 #키즈모델 모피패션쇼 #에비수패션쇼 #지역사회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