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리즈과사람, ‘부산에서 의대가기 특별강연’ 성황리 종료.

김홍재 기자 | 기사입력 2024/02/17 [13:02]

이트리즈과사람, ‘부산에서 의대가기 특별강연’ 성황리 종료.

김홍재 기자 | 입력 : 2024/02/17 [13:02]

 

 '부산에서 의대가기 특별강연' 행사가 16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사진제공=이트리즈과사람학원>


[시사우리신문-김홍재 기자]
이트리즈과사람학원(이사장 조규성/대표 조해전)은 지난 16일 오전 11시 동래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의대 정원 2000명 확대 발표가 3월 신학기와 맞물리면서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의사를 꿈꾸는 부산의 중학생들을 위한 부산에서 의대가기 특별강연행사를 성황리 종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강연회 현장에는 450여 명의 학부모 및 중학생들이 참석해 열정적인 강사 강연에 대강당 분위기가 뜨겁게 고조 되었다.

 

이번 강연은 1부에 입시전문가 오대교 대표가 서울대 의대, 인서울 의대, 지방 의대 합격 재원생 사례분석을 주제로 강연하여 부산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년별 로드맵이 제시했다. 

 

 1부 강연중인 오대교 대표.  <사진제공=이트리즈과사람학원>

 

2부는 과사람 졸업생 부산대 의대 2학년 신원준 군이 나와서 의대진학을 위해 초등부터 고등까지 자신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얘기해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에 큰 공감을 주는 강연이 되었다. 

 

 2부 강연중인 부산대 의대 신원준 군.  <사진제공=이트리즈과사람학원>

 

이트리즈과사람학원은 의학 및 이공계 최상위 입시전문학원으로서 영재원영재학교과학고대학입시를 위해 완벽한 학습관리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부산대표학원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