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과사람, ‘부산에서 의대가기’ 의대 진학 로드맵 설명회 개최

WP과사람,‘부산에서 의대가기’ 의대 진학 로드맵 설명회 개최

김홍재 기자 | 기사입력 2024/02/07 [15:47]

WP과사람, ‘부산에서 의대가기’ 의대 진학 로드맵 설명회 개최

WP과사람,‘부산에서 의대가기’ 의대 진학 로드맵 설명회 개최

김홍재 기자 | 입력 : 2024/02/07 [15:47]

 

 

 [시사우리신문-김홍재 기자] WP과사람학원(이사장 조규성/대표 조해전)은 오는 16일 오전 11시 동래문화회관 대강당에서 부산 중학생과 학부모 대상 특별강연으로 부산에서 의대가기의대 진학 로드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정부 의대증원 발표를 통해 내년 대학 입시의 의과대학 입학 정원이 2,000명 늘어남에 따라, 2005년 이후 3,058명으로 동결되었던 의대 정원이 19년 만에 늘어나게 되었으며, 2035년까지 약 1만 명의 의사인력을 확충하고자 하는 이번 의대 증원은 비수도권 의과대학을 중심으로 집중 배정한다는 것에 초점을 둘 수 있다.

 

이에 따라, 부산대 의대를 포함해 비수도권 의과대학 입학 시 지역인재 전형으로 60% 이상이 충원될 수 있도록 추진함에 따라 지방에서도 의대 진학의 열기가 더 불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1994년부터 의대 및 이공계 최상위 입시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한 WP과사람학원은 의대 진학을 위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에서는 부산대 의대를 포함하여 최상위 의대 진학을 희망하는 중등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의대 정원에 따른 중등 학부모님들의 의대 진학 로드맵과 WP과사람의 체계적인 중등 의대 진학 프로그램과 고등 의대 진학 프로그램을 설명한다.

 

이번 강연을 통해 비수도권 의대 입학 시 지역인재 전형으로 60% 충원 예정인 이번 변화에서 지방(부산)에서 의대를 준비하는 학부모님들에게 최고의 입시 결과가 나올 수 있는 구체적인 방향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서울대 의대 진학 사례분석 인서울 의대 진학 사례분석 지방 의대 진학 사례분석 부산 중학생을 위한 로드맵 지시를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WP과사람 블로그 및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