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터치온과 한국노총마산지부 K디지털플랫폼 업무 협약 체결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3/12/20 [12:18]

(주)터치온과 한국노총마산지부 K디지털플랫폼 업무 협약 체결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3/12/20 [12:18]

[시사우리신문](주)터치온이 개발한 K-디지털플랫폼(이재일 대표)과 한국노총마산지부(장원혁 의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은 (주)터치온이 개발한 K디지털플랫폼을 한국노총마산지부의 조합원들에게 생활 속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진 것이다.

▲ 한국노총마산지부 장원혁 의장과K-디지털플랫폼(이재일 대표)가 업무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약 2만 5천여명의 조합원들이 해당 플랫폼을 사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되며, 수익형 메신저를 통해 조합원들은 상호간 메신저 사용만으로 리워드를 쌓을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용처에서 혜택을 볼 수 있게 된다.

 

한국노총마산지부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원들의 편리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며, (주)터치온은 K디지털플랫폼의 기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합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것이다.

 

이번 협약은 양 기업 간의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디지털 시대에 발맞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의의가 있다. 양 기업은 조합원들의 만족도 향상과 생활 편의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터치온 #한국노총마산지부  #K디지털플랫폼  #업무협약 #수익형메신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