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김희애 특급칭찬받았다 “내 맘 속 가장 핫한 배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3/04/29 [16:35]

‘편스토랑’ 류수영, 김희애 특급칭찬받았다 “내 맘 속 가장 핫한 배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3/04/29 [16:35]

▲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시사우리신문]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김희애로부터 특급칭찬을 받는다.

 

4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의 본업 현장이 공개된다. 주방에 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김희애, 문소리, 서이숙 등 배우들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과 시청자까지 사로잡은 류수영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류수영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퀸메이커’에 출연했다. ‘퀸메이커’는 공개 직후 비영어권 TV 부문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12개국 톱10에 진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류수영은 극중 젠틀함 속에 야망을 숨긴 악역을 소름 돋게 표현해 뜨거운 호평을 모았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는 류수영의 ‘퀸메이커’ 제작발표회 현장이 담겼다.

 

주방에서 요리하던 어남선생과 다른, 멋진 슈트 차림으로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류수영. 어딘지 낯선 배우 류수영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너무 잘생겼다”,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라며 감탄했다. 제작발표회를 준비하며 류수영은 ‘퀸메이커’ 오진석 감독에게 아내 박하선의 감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과연 박하선이 본 '퀸메이커'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제작발표회가 시작되고 류수영을 향한 언론의 질문과 동료 배우들의 칭찬이 쏟아졌다. 그중에서도 김희애는 류수영에 대해 “매일 요리만 하고 너무 선한 이미지인데 이런 악역을 어떻게 소화할까 싶었다.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 마음속 가장 핫한 배우다”라고 최고의 칭찬을 전했다. 류수영은 대배우 김희애의 칭찬에 “눈물나려고 한다”며 몸 둘 바를 몰라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VCR에서 류수영은 어남선생으로 돌아와 ‘퀸메이커’를 보며 먹기 좋은 메뉴 콘치즈 레시피도 공개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맛은 100% 보장되는 어남선생의 콘치즈 레시피가 기대된다. 본업하는 배우 류수영과 늘 믿고 먹는 레시피를 공유하는 어남선생의 모습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4월 2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