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간편가입건강보험' 판매

나이가 많아도, 병력이 있어도 쉬운 가입! 시니어전용보험 눈길!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5/16 [17:05]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간편가입건강보험' 판매

나이가 많아도, 병력이 있어도 쉬운 가입! 시니어전용보험 눈길!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6/05/16 [17:05]
▲ KB골든라이프 간편가입건강보험     © 송혁수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www.kbstar.com)은 16일부터, 단순한 보험가입절차로 유병자, 고령자도 쉽게 가입이 가능한 「KB골든라이프 간편가입건강보험」을 영업점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이 출시한「KB골든라이프 간편가입건강보험」은 과거에 암치료를 받았거나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고령자일지라도 3개 고지항목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별도 심사 없이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다.

 

3개 고지항목은 ▲3개월 내 의사의 입원∙수술 및 추가검사 소견 여부 ▲2년 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진단 또는 암치료 여부이다.

 

보장금액은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3대질병 진단시 최고 3천만원까지 지급하며,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입원이나 수술시에는 입원일당과 수술비가 지급된다.

 

보험기간은 5년 또는 10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100세까지 자동갱신 된다. 가입 가능 연령은 50세부터 75세까지이며, 가입자의 보험료 납입능력을 고려하여 환급률(0%, 50%,90%) 선택이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고령화시대를 맞이해 시니어고객의 다양한 보장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시니어고객에게 필요한 간병보험, 암보험, 소득보장보험 등의 보장성보험을 은행창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KB골든라이프 간편가입건강보험」판매를 통해 나이나 만성질환 등으로 보험가입이 어려웠던 시니어고객의 보험가입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은행창구를 통해 시니어고객을 위한 맞춤형 보장성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국민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