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청 충주유치위, 충북균형발전 염원행사 열어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3/04/04 [12:27]

경자청 충주유치위, 충북균형발전 염원행사 열어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3/04/04 [12:27]
충북균형발전을 위한 작은음악회 및 촛불기원행사가 열린다.

1일 충북경자구역청충주유치추진위원회(위원장 김무식)는 충북균형발전을 통해 충북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염원에서 매주 화요일 작은음악회 및 촛불기원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유치위는 충북균형발전의 첫 초를 밝히는 의미로 오는 2일 저녁 7시 충주시 연수동 ‘시인의 공원’에서 첫 행사를 갖는다.

충주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는 한국교통대 총동아리 연합회에서 포세이돈, 식스나인, 소리담, B&G 등의 공연 동아리와 함께 임명희 댄스시범단 및 충주상고 비보이팀인 트레시가 출연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치위 조성빈 사무국장은 “‘한 개의 촛불로 많은 촛불을 밝혀도 첫 촛불의 빛은 약해지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이 이번 행사는 도 산하기관을 분산시키더라도 충북도의 경쟁력은 더 강해지지 절대 약해질 수 없다는 의미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시민들의 촛불 하나하나가 모여 충북균형발전에 큰 빛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매주 화요일 열리는 작은음악회 및 촛불기원행사에 노래, 연주, 댄스, 시낭송 등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충주사회단체연합회(☏ 847-4001)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