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화이트 셔츠 하나로 섹시해지는 법’ 제안

H&T와 함께 촬영한 ‘워셔블 레이온 셔츠’ 화보 공개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2/04/06 [10:49]

박한별 ‘화이트 셔츠 하나로 섹시해지는 법’ 제안

H&T와 함께 촬영한 ‘워셔블 레이온 셔츠’ 화보 공개

안민 기자 | 입력 : 2012/04/06 [10:49]
패셔니스타 박한별이 브랜드 H&T와 함께 화사한 봄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를 촬영한 박한별은 H&T가 출시한 ‘워셔블 레이온 셔츠’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섹시한 패션을 연출했다. 짧은 데님팬츠와 화이트 셔츠를 살짝 걸쳐 보일 듯 발 듯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당당하고 도발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H&T가 출시한 ‘워셔블 레이온 셔츠’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구김이 적은 레이온 소재의 셔츠로 편안한 봄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다. 심플하지만 볼륨 있는 실루엣의 디자인이 돋보이며, 데님 팬츠나 정장 스커트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일반 세탁을 통해서도 색상이나 섬유가 변질되지 않는 워셔블 기능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 [H&T]워셔블 레이온 셔츠 박한별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박한별의 섹시 캐주얼룩에 대해 네티즌들은 "군살 한 점 없는 완벽한 몸매", "퍼펙트 8등신 몸매", "나도 지방흡입을 통해 박한별과 같은 군살 한 점 없는 몸매를 갖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패션계에서는 "대중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스타일이 좋은 스타 룩을 닮고 싶어한다. 이러한 영향을 제일 빨리 알 수 있는 것은 바로 완판 효과다. 박한별 씨의 섹시 캐주얼 룩은 2030 여성들에게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것" 이라고 전망했다.
▲ [H&T]워셔블 레이온 셔츠 박한별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광고계에서도 "박한별 씨는 연예계 자타가 공인하는 패셔니스타다. 또한, 군살 한 점 없는 아름다운 바디를 갖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의류, 음료, 스포츠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고 전했다.
 
또, 청담동 포즈클리닉 황세일 원장은 "2012년 봄, 패션계에서는 미니스커트와 레깅스 등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러한 유행에 따라 다수의 여성들은 매 식사 시 칼로리를 따지고 다양한 운동을 배우는 등의 노력을 하고 있다. 하지만, 단기간과 특정 부위는 좀처럼 운동과 다이어트로 지방이 분해되지 않아 미니지방흡입을 선호하는 편이다. 미니지방흡입을 고려하는 여성들은 일시적인 살빼기 후 찾아오는 요요현상 때문에 확실한 효과를 기대하는 마음에 선택하는 편이다. 미니지방흡입술은 시술 후 별도로 압박복을 착용하지 않아도 된다. 미니지방흡입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적을 뿐 아니라 단기간에 몸매가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또다른 헬스 전문가들은 "꾸준한 운동, 식이요법 등을 병행해야 만족스런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며, "평소 자신의 몸매를 분석하고 특별히 군살이 모인 곳을 노려 운동해야 한다." 고 조언했다.
 
한편, 박한별과 H&T과 함께 촬영한 ‘워셔블 레이온 셔츠’ 화보는 전국에 위치한 H&T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