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대, ‘여대생 브런치 취업특강’ 성료

5일 동안 재학생, 지역청년을 위한 진로설정 및 취업 프로그램 운영해

서진혁 기자 | 기사입력 2018/10/12 [20:17]

신라대, ‘여대생 브런치 취업특강’ 성료

5일 동안 재학생, 지역청년을 위한 진로설정 및 취업 프로그램 운영해

서진혁 기자 | 입력 : 2018/10/12 [20:17]
▲ 신라대학교에서 마련한 '여대생 브런치 취업특강'에 학생들이 특강을 듣고 있다.     © 신라대학교

 

신라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여대생 브런치 취업특강프로그램을 101, 4, 8, 10, 11일까지 5일 동안 교내 사범관 515호에서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재학생과 지역청년들의 진로설정 지원 및 취업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재학생과 지역청년 약 280명이 참석한 이번 취업특강에서는 내일을 잡(Job)는 여대생 유망직종 퍼스널컬러를 통한 이미지 메이킹 NCS 나만의 자소서 작성법 현직면접관에게 듣는 면접스피치기술 합격을 위한 면접 보이스 트레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신라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이번 취업특강을 통해 저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스스로 진로를 설정하고 이에 필요한 역량을 효과적으로 쌓는 방법을 안내했다.

 

, 고학년 학생에게는 취업에 필요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모의 면접교육을 제공했다.

 

이번 특강기간 동안 면접 시 호감을 높일 수 있는 퍼스널컬러 진단과 실전과 유사한 모의 면접교육은 참석자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신라대 대학일자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여대생 브런치 취업특강이 취업을 준비하는 재학생과 지역청년들에게 채용트렌드를 알리고 효과적인 취업준비에 도움을 준 것 같다앞으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재학생과 지역청년들의 취업역량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신라대는 2016년 고용노동부가 지원하는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에 선정된 이후 재학생과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활발한 취창업 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