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설 연휴 4천여명 방문 '인기폭발'

'주말 연휴 가볼만한 곳' 입소문 퍼져 입장객 날로 증가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4/02/15 [12:33]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설 연휴 4천여명 방문 '인기폭발'

'주말 연휴 가볼만한 곳' 입소문 퍼져 입장객 날로 증가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2/15 [12:33]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가 지난 설 연휴동안 방문한 가족 단위 관광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밀양시는 15일, 설 연휴 기간 동안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가 방문객들로 북적였다고 밝혔다. 방문객들 대부분은 설 연휴 고향을 찾은 향우들과 인근 도시에서 연휴를 즐기러 온 가족 단위 관광객들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의 다양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즐거운 설 연휴를 보냈다.

▲ 설연휴 농촌테마공원에 방문한 가족들이 에코팜빌리지에서 농촌 체험을 하고 있다.[밀양시 제공]



 

최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가 가볼 만한 곳이라는 입소문이 퍼져 입장객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설날을 제외한 연휴 3일간 4천여 명이 방문하는 등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농촌테마공원을 찾은 한 가족 방문객은 농작물 생산과 유통을 경험할 수 있는 실내놀이터인 에코팜빌리지에서 농촌 체험을 하는 아기 모습을 연신 카메라에 담으며 즐거워했다. 특히 편백 나무 칩으로 만들어진 땅에서 밀양의 특산물 모형으로 하는 농사 체험과 밀양강 배경의 스크린 벽에서 민물고기잡이를 하는 테마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가족은 반려동물지원센터에서 강아지, 미니돼지, 파충류, 고양이 등 다양한 반려동물의 매력에 푹 빠졌다. 부모들은 아이들이 반려동물과 공감하며 웃는 모습을 바라보며 행복해했다. 반려동물지원센터는 최근 반려인뿐만 아니라 비반려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다른 지역 방문객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요가컬처타운을 방문한 부모들은 설 명절 음식을 만들며 힘들었던 몸과 마음을 푸는 시간을 가졌다. 풋스파와 바디케어 프로그램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풀고 요가·명상을 통해 마음까지 힐링했다. 요가컬처타운은 인도정통요가와 명상, 아유르베다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웰니스 공간으로 일반인들과 요가전문가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참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소영 미래전략과장은“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는 남녀노소, 가족 단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복합 테마단지로, 파머스마켓과 네이처에코리움이 3월에 개장을 하면 더욱더 즐길 거리가 풍성해질 예정이다”면서“많이 오셔서 다양한 시설에서 색다른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는 시가 조성·운영하는 6개의 공공시설과 민자사업인 골프장(18홀)과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다. 여가·스포츠(요가컬처타운, 반려동물지원센터, 스포츠파크), 농촌 체험(농촌테마공원), 6차산업(파머스마켓), 생태관광(네이처 에코리움)이 어우러진 복합테마 관광단지로 6개의 공공시설은 밀양시가 모두 공모사업과 국비지원사업으로 조성했으며 관광단지 개발 우수사례로 평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선샤인밀양테마파크 #밀양시 #가볼만한곳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