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회원구 회원1동 주민자치회 추석맞이 백미 기탁100만원 상당 백미, 관내 어려운 세대 기탁으로 올해도 든든한 동행[시사우리신문]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회원1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10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회원1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백미(10kg) 33포를 회원1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기탁받은 백미는 명절이 다가오기 전 회원1동 관내 저소득층 33가구를 대상으로 안부 확인과 함께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회원1동 강영석 주민자치회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에 우리의 작은 관심과 사랑으로 이웃들이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1동 관내 주민을 위한 든든한 동행을 회원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늘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형남 회원1동장은 “매년 동정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아낌없는 기부를 실천하는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복지사각지대를 적극 발굴하고, 주민들의 복지와 행복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회원1동 주민자치회에서는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명절 어려운 이웃을 위한 백미를 기탁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회원1동주민자치회 #강영석회장 #김형남동장 #백미기탁 #회원1동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