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봄김장행사로 저소득장애인가구 지원

새마을부녀회 도움 받아 300여가구 전달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3/03/27 [11:39]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봄김장행사로 저소득장애인가구 지원

새마을부녀회 도움 받아 300여가구 전달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3/03/27 [11:39]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성길)은 겨울 김장 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에 맞춰 지난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복지관 별관에서 창녕군 새마을부녀회와 연계하여 담근 김치를 창녕군 내 저소득 재가 장애인 300여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봉희다수의 회원이 양념을 만들어 김장을 담그고창녕재향군인여성회 회원들이 육수를 만드는데 동참했다.

 

창녕군 새마을부녀외화 장애인 복지관 관계자들이 김장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장애인복지관 제공]

 

또한, 맛있게 담근 김장김치 배달에는 미소야로타리클럽화왕산로타리클럽창녕 체육회 어머니 봉사단(), 영진전문대 봉사동아리한국주택관리공단 창녕주공주거행복지원센터개인자원봉사자 등 지역사회 단체와 개인자원봉사자 95여명이 참여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에 의미를 더했다. 

창녕군장애인종합복지관 김성길 관장은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창녕군 새마을부녀회 외 다수의 단체와 개인자원봉사자의 선행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앞으로도 경제적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창녕군장애인복지관, 김성길, 창녕군새마을녀회, 김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