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나들이’ 우리누리와 함께 해요

로봇 체험, 수영장 무료입장 등 다양한 행사 열려

박해건 기자 | 기사입력 2010/04/16 [19:14]

‘어린이날 나들이’ 우리누리와 함께 해요

로봇 체험, 수영장 무료입장 등 다양한 행사 열려

박해건 기자 | 입력 : 2010/04/16 [19:14]
마산시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는 오는 5월 5일 제88회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어린들을 맞이하게 된다고 밝혔다.
 
청소년문화센터는 나들이 갈 곳이 부족한 마산 어린이들을 위해 경남 최초로 ‘로봇과 함께하는 다드림 놀이동산’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가 무료로 열린다.
▲ 어린이장기자랑     ©

우리누리를 놀이동산처럼 꾸며 로봇체험, 에어바운스 체험, 3D입체영화 체험, 초청공연, 여러 체험부스, 스킨스쿠버 체험, 수영장무료입장 등의 행사가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되어있다.
 
어린이들이 로봇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로봇체험은 휴머로이드 로봇 댄스 공연, 로봇태권V 동작 시연 및 사진 촬영, 이동로봇 탑승 체험으로 진행되고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이동용 놀이기구인 에어바운스는 물에서 타는 페달보트, 궁전바운스, 강아지슬라이드 등 3종이 운영된다.
 
또 3D 입체영화체험과 카네이션, 바람개비, 핀버튼 만들기 등 여러 체험부스와 청소년동아리 공연과 타악퍼포먼스, 외발자전거 묘기 등 평소에 접하지 못한 화려한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 페달보트     ©

 
실내수영장에서는 스킨스쿠버 체험(100명)과 만 12세이하 어린이(키130cm이상) 수영장 무료입장도 실시한다. 특히 야외공연장과 중앙무대에 대형 그늘막을 설치해 소풍 온 듯 한 기분을 느끼면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휴식공간도 마련하여 할 예정이다.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로봇과함께하는 다드림 놀이동산’ 어린이날 행사는 오전 10시~ 오후 3시까지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내용 문의는 전화(220-6720) 또는 홈페이지(www.urinuri.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