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실버(시니어) 포토모델 선발대회 성황리에 개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09/09/18 [19:34]

2009 실버(시니어) 포토모델 선발대회 성황리에 개최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09/09/18 [19:34]
선진화된 실버타운을 표방하는 하남 벽산 ‘블루밍 더 클래식’이 주관하고 실버타운 전문 운영업체인 포 시니어스가 주최한 ‘2009 실버(시니어) 포토모델 선발대회(www.smodel.kr)’가 지난 9월 5일 킨텍스 특설세미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60세 이상 실버(시니어)를 대상으로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가장 잘 발산할 수 있는 포토모델을 선발하여 세상에 알리는 일을 하고자 마련되었다. 올해로 제2회를 맞은 이 대회는 8월 20일까지 후보등록신청을 마감하여, 총 53팀 58명이 본선대회에 선발되었다. 본선대회 참가자들은 본 대회에 앞서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 동안 압구정 예홀에서 각각의 전문가들로부터 기본적인 모델교육을 수료하였다.

지난 9월 5일 킨텍스 특설세미나실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본선대회는 오프닝으로 패션쇼를 가졌고, 본 대회인 규정된 포즈와 자유 포즈 2개의 무대를 통하여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우탁 이사, 강남대학교 실버산업학부 박영란 교수, 국제대학 한설희 교수 등 6명의 전문가가 경륜, 카메라 적합성, 미소, 스타일, 연기력 등으로 심사하였다. 여기에 온·오프라인 팬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순위가 가려졌다.

행사를 주최한 포시니어스 이계현 대표이사는 “지난해보다 수준이 높아져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고 말하며 “내년에는 더 많은 실버산업 관련 기업이 참여하는 대회로 확대 하겠다”고 비전을 밝혔다.

시상은 지난 9월 16일 하남 벽산 ‘블루밍 더 클래식’ 주택전시관서 진행되었으며 수상자는 다음과 같으며, 실버 모델로서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블루밍 더 클래식 진(眞) : 권영국, 윤이남 부부
블루밍 더 클래식 선(善) : 박기평 님, 이현숙 님
블루밍 더 클래식 미(美) : 최충국 님, 권영순 님, 김나무, 이정숙 부부
블루밍 더 클래식 스타일/미소/러브 : 홍의정 님/김정심 님/조옥희 님 외 12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