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정준호씨를 국화축제 홍보대사로 위촉!

신석철 기자 | 기사입력 2009/10/19 [12:23]

영화배우 정준호씨를 국화축제 홍보대사로 위촉!

신석철 기자 | 입력 : 2009/10/19 [12:23]
마산시는 19일 오후 영화배우 정준호씨를 국화축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황철곤 마산시장, 언론인, 연예인 축구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보이호텔 다이어몬드홀에서 위촉패를 수여했다. 
▲ 영화배우 정준호씨를 국화축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황철곤 마산시장은 환영사에서 "바쁜 일정속에서도 국화축제 홍보대사의 중책을 수락한 정준호씨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면서 "정준호씨는 두사부일체, 가문의 영광 등 주옥같은 작품의 주연으로 활동한 인기 영화배우로 우리시 국화축제 홍보 및 이미지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정준호씨도 "마산국화축제가 전국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마산을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겠다." 고 인사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정준호씨는 국화축제기간에 팬 사인회, 각종 홍보물에 게재하는 등을 활약하게 된다.

한편 정준호씨는 충남 예산출신으로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MBC 공채 탤런트 24기, 주머니 필름대표와 통일부 홍보대사로 활약했으며 (주)무학 광고모델도 했다.

또 두사부 일체, 투사부일체, 가문의 영광, 공공의 적2 등 많은 작품에 출연 했으며 청룡영화제 인기스타상, MBC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