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도,故 장자연 재수사 촉구 국민권익위원회 고발장 접수

국민위에 권력 없고 국민 없이 나라 없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15:55]

오천도,故 장자연 재수사 촉구 국민권익위원회 고발장 접수

국민위에 권력 없고 국민 없이 나라 없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9/05/24 [15:55]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와 일행들이 24일 오전 국민권익위원회 정문 앞에서 기자회견 성명서를 통해"꿈 많은 꽃다운 처녀 故 장자연을 성노리개로 삼은 금권위에 권력의 적폐들을 모조리 색출 엄단하라"며"국민은 원한다. 나라다운 나라를 조속히 특검과 청문회를 열어라!"라고 촉구했다.

 

▲ 오천도,故 장자연 재수사 촉구 국민권익위원회 고발장 접수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오 대표는 성명서를 통해"어린 시절 부보님을 일찍 여의고 오빠 언니의 보살핌 속에서 꿋꿋하게 자란 故 장자연씨 그러나 그 꿈은 '자살'이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다"며" 자살을 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금권위에 권력을 쥔 자들의 '욕정' 때문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이 악질들은 대한민국 사람들이면 매체,뉴스,신문 들을 통해 대한민국 선량한 국민 정의로운 국민이라면 다 알고 있다"며"온갖 패악 질을 다하고 함구하고 은폐하고 기록을 삭제하고 권력위에 앉자 기록마저 삭제 하였다"고 말했다.

 

▲ 오천도,故 장자연 재수사 촉구 국민권익위원회 고발장 접수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그러면서,"국민은 아는데 권력위에 있는 자들만 모른다. 왜 그럴까?"라며"과거사 진상위원회는 소환권한이 없다. 불응하면 그대로 끝이다"라고 덧붙였다.

 

오 대표는"이번에도 어이없는 수사종결을 한다고 하는데 이것이 정령 10년이라는 세월을 한 결 같이 철저한 진상조사를 외친 국민들 앞에 할 말인가! 국민들은 외친다"며"지금도 나라다운 나라! 국민이 개,돼지 취급받지 않는 나라! 법 앞에 평등한 나라! 억울한 이 없도록 청명한 사회를 외치고 있다"고 울분에 찬 목소리를 내면서"대통령님께 고한다! 특검으로 한점 의혹 없이 장 자연 리스트 명단에 있는 자들을 철저히 수사하라"며" 국회는 청문회로 이들을 밝혀라"고 촉구했다.

 

이어"우리사회의 암울하고 슬픈 죽음이 없도록 밝혀야 할 것이다. 국민위에 권력 없고 국민 없이 나라 없다. "며"'종결'이라니 국가는 국민의 것이다. 다시 재수사하라"고 촉구하면서"한 여인으로써 처녀로써 연예인으로써 감당할 수 없어 죽음 선택한 故 장자연 씨의 억울한 죽음을 준 적폐들을 국민들은 알고 있는데 금전위에 권력위에 적폐들과 연예하는가!"라며"철저히 수사하여 모조리 잡아들여 엄중하게 엄단하라!"고 강력히 촉구했다.

 

기자회견을 마친 오 대표는 "국회는 특검과 청문회를 통해 진상을 밝혀야 한다"며"사법부는 故 장자연 재수사를 촉구한다"고 말했다.이어 오 대표는 퍼포먼스와 함께 고발장을 접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