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F 뮤지컬 스타 오디션 대회, 중국 현지에서 개최!

홍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19/03/07 [13:35]

DIMF 뮤지컬 스타 오디션 대회, 중국 현지에서 개최!

홍재우 기자 | 입력 : 2019/03/07 [13:35]

국내 최대 규모의 뮤지컬 오디션 경연대회인 ‘DIMF 뮤지컬 스타 경연대회’ 가 다가오는 6월 1일 대구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다. 

 

▲ DIMF 뮤지컬 스타 오디션 대회, 중국 현지에서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DIMF 뮤지컬 스타경연대회’는 지난 2015년부터 시작해 4년 동안 총 1,500여명이 참가한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뮤지컬 경연대회이다.

 

동 사업은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청소년 및 뮤지컬 지망생들에게 기회를 주는 동시에, 차세대 뮤지컬 배우를 발굴하고 육성해 ‘뮤지컬 인적자원 플랫폼’을 선점하기 위한 것으로서,오는 3월 중 공고해 4~5월에 1,2차 예선을 거쳐, 6월 1일 대구 오페라 하우스에서 본선이 열릴 예정이다. 

 

대구시와 DIMF는 사드 한파를 뚫고 중국 현지에서 오디션을 개최해 아시아 뮤지컬 시장에서 오디션 프로그램의 NO.1 콘텐츠로 도약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 DIMF 뮤지컬 스타 오디션 대회, 중국 현지에서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중국 등 해외오디션을 개최해 아시아 뮤지컬 오디션 시장을 선점하는 동시에, 대구를 알리고 뮤지컬 신 한류의 초석을 닦는 기회로 삼아 중국 관광객들이 DIMF로 올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며, 중국을 제외한 나머지 아시아 지역 지원자들은 영상오디션에서 선발해 경연대회를 더욱 더 풍성하게 추진할 계획이다.

 

이상길 대구시 행정부시장은 “국내 최초 중국 현지 뮤지컬 오디션으로 DIMF뮤지컬 스타 경연대회의 글로벌화를 이루겠다.”며,“경연대회의 전국 방송 송출로 꿈을 이룰 수 있는 도시’, ‘청춘들이 모여드는 도시’ 대구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