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i (만일내게) 김지강, 이정화 싱글 앨범 발매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8/06/12 [17:35]

If i (만일내게) 김지강, 이정화 싱글 앨범 발매

안민 기자 | 입력 : 2018/06/12 [17:35]

뮤지컬배우 김지강과 탤런트 겸 연극배우 이정화가 부른 베니스의 상인 타이틀곡 If i (만일내게) 가 오늘 11일 발매 됐다.

 
뮤지컬 레베카에서 벤 역할 등 수많은 대작들에서 대공연장 공연을 해왔으며 대학로에서는 줄곧 주연배우로 활동했던 김지강과, MBC 공채 탤런트 겸 연극배우 이정화의 멋진 연기를 살린 대사체의 노래가 대중들에게 소리를 소개하고, 싱글앨범으로 다시금 소리를 울려퍼트릴 예정이다.

 

▲ 사진=Jcs Company Entertainment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배우 이정화는 얼마전 MBC 탤런트 극단에서 주최한 연극 쥐덫에서 양희경, 임채원, 박형준 등 국내 정상 배우들과 함께 케이스웰 역할로 멋진 역할들을 펼친바 있다. 이번에 함께 음반작업했던 배우들은 이번에 연출가겸 작사가 박초련과 손을 잡고 음반작업에 함께 열의를 다하고 서로 도움을 주고 음원을 만든것으로 비취어진다.

 
배우 큰키와 예쁜 외모를 지니고 있는 이정화는 색깔이 있는 여성스러운 면이 있는 약간 얇은 목소리에 은은한 감성이 파트너인 김지강과 자연스럽게 조화가 되어지면서 대사체의 가사들을 연극적으로 잘 풀어 둘의 드라마틱한 노래가 완성이 된것으로 보인다.

 
지난 베니스의 상인 정규 앨범 외에 싱글 앨범으로 관객과 팬들, 대중들을 계속적으로 만나 새로운 근황 소식들이 계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