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여해,"아무리 정치가 냉혹하다고 해도 최소한의 의리와 염치는 있어야 "

홍 대표는 보수우파 통합의 걸림돌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8/02/19 [14:15]

류여해,"아무리 정치가 냉혹하다고 해도 최소한의 의리와 염치는 있어야 "

홍 대표는 보수우파 통합의 걸림돌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8/02/19 [14:15]

류여해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18일 오후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을 통해 "아무리 정치가 냉혹하다고 해도 최소한의 의리와 염치는 있어야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 류여해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류여해는 홍준표 대표를 향해 "박 전 대통령은 제명되었고, 이 전 대통령은 탈당했으니 자유한국당과 무관하다는 홍 대표의 발언에 대해 국민들이 배은망덕과 후안무치의 전형으로 느끼게 될까 걱정입니다"라며"홍 대표가 정치입문 초기에 박 전 대통령과 찍은 사진 한 장은 참으로 많은 이야기를 합니다"라고 게재했다.

 

이어,"지난 대선 후보 경선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과의 차별화로 자유 한국당 후보가 됐지만 정작 대통령 선거에서는 ‘박근혜 마케팅’을 활용했던 홍 대표"라며"그런데, 면회 한번 안가고, 진정성있는 설득 한 번 하지 않고, 당헌과 당규도 무시하고, 박 전 대통령을 제명시킨 홍 대표,보수우파 통합의 걸림돌입니다"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 류여해 전 자유한국당 최고위원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그러면서,"이 전 대통령과 함께 당선무효가 된 후 미국에서 이 전 대통령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스스로 자랑하고, 올 초 이 전 대통령을 방문하여 친한척 하고, 현재 검찰 재수사 중인 bbk 관련하여 대책본부장을 맡아 본인이 마치 이 전 대통령을 구한 것처럼 발언하였던 홍 대표"라며"이 전 대통령이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고 나몰라라고 하는 것 보면 참 인정머리가 없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습니다"라고 게재했다.

 

류여해는 "이재오 전 의원의 입당 당시 우파통합 완성 운운하였는데, 이재오 의원이 뭐라고 할지 궁금하네요. ㅎㅎㅎ"라며"단언컨데 두 전직 대통령과의 인연을 끊겠다는 홍준표 대표의 ‘야박하고, 비겁하고 책임회피적인’ 태도가 6·13 선거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게재했다.

 

이어,"차라리 두 전직 대통령의 잘못까지 다 끌어안고 석고대죄하는 반성의 자세로 선거를 치르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는 지적에 저는 동의합니다"라고 마무리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