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서구, 설 명절맞이 가로등 일제점검

귀성객의 안전과 밝고 쾌적한 도로환경 제공을 위해

김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8/02/12 [13:08]

광주시 서구, 설 명절맞이 가로등 일제점검

귀성객의 안전과 밝고 쾌적한 도로환경 제공을 위해

김금희 기자 | 입력 : 2018/02/12 [13:08]

 

광주시 서구가 관내에 설치된 가로(보안)17,133등에 대해 일제점검을 실시한다.

 

설 명절을 맞아 서구를 찾는 귀성객들의 안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점검은 전기감전사고 예방을 위한 가로등 선로 절연상태 누전차단기 작동상태 등주 및 제어기 접지시설 상태 등의 정밀진단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도시미관 및 안전한 야간통행을 위하여 가로등 미점등 상태 등기구 파손 및 노후 상태 불법광고물 부착 등에 대해서도 일제점검 및 정비를 실시한다.

 

특히, 서구 관문인 빛고을대로, 무진대로, 기아로, 죽봉대로 등에 대한 일제점검을 통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밝고 안전하며 쾌적한 야간 도로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점검결과에 따라 경미한 사항은 현장 점검반에서 즉시 보수하고, 그 외 사항에 대하여는 이달 말까지 조치할 예정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로(보안)등에 대한 총체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를 통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지역민에게 따뜻한 고향의 정을 느끼며 야간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가로(보안)등 관련 불편신고는 서구청 건설과(062-360-7561),휴일(야간)에는 당직실(062-360-7222)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