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안보전략단,'대한민국 안보대상 시상식' 한국자유총연맹에서 개최

이준화 기자 | 기사입력 2017/12/21 [21:29]

국가안보전략단,'대한민국 안보대상 시상식' 한국자유총연맹에서 개최

이준화 기자 | 입력 : 2017/12/21 [21:29]


국가안보전략단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회장 전병길 )와 전국기자협회가 공동 주관한  '대한민국 안보대상' 시상식이 20일  서울시 중구 한국자유총연맹에서 약 500여명의 각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을 주최한 국가안보전략단 한 관계자는 대한민국 안보대상 선정 기준에 대해 "국방안보, 교육안보, 경제 안보. 헌법안보 등 안보에 취약한 분야에서 활동한 이들을 심층 발굴해 수상자를 결정했다" 고 밝혔다.

 

이어 임상수 국가안보전략단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대한민국의 최고의 가치인 국가안보가 흔들렸는데 국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보환경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은 국회의원 부문과 일반국민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수장자는 이채익 의원(산업안보대상), 정종섭 의원(헌법안보대상), 성일종 의원 (교육안보대상), 전희경 의원(교육안보대상), 이종명 의원(국방안보대상), 윤종필 의원(보건안보부문대상) 이철우 의원(정치안보부문대상), 김석기 의원(문화안보부문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이종혁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안보전략대상), 김재수 전.농림부장관(식량안보부문대상), 이영수 한중친선협회 상임고문(외교안보부문)이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