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예측정보 전문회사 (주)큰틀K,1인 창업자 창업 아이템 발표

한옥순 기자 | 기사입력 2017/03/06 [16:16]

스포츠예측정보 전문회사 (주)큰틀K,1인 창업자 창업 아이템 발표

한옥순 기자 | 입력 : 2017/03/06 [16:16]


[시사우리신문=한옥순 기자] 스포츠예측정보 전문회사 (주)큰틀K(회장 김건식)가 지난 2월 28일 오후 서울 강님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주)에스엠로보틱스(전성식 회장), (주)아브라카다브라(이진호 대표)와 협약식 및 스포츠카페(1인창업)발대식을 갖고 수익 창출에 획기적인 비젼을 설명했다.

 

이날 스포츠카페 1인창업 발대식에는 국내외 언론사를 비롯해 발대식에 참여한 내외빈이 이날 1인 창업에 대한 비상한 관심을 나타내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주)큰틀K 김건식 회장은 "수익이 나는 아이템이 곳곳에 넘쳐 나는데 그걸 모르는 분들이 참 많다"고 설명하며 이런 행사를 통해(스포츠카페)누구나 창업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드리고자 한다."고 창업자의 입장에서 창업 아이템을 발표했다.

 

이어 김 회장은 “큰틀K 컨텐츠 스포츠까페 오픈시 업주(가맹점주)들에게 게임수수료를 인쇄 수익으로 정보비와 고객이 즐기는 게임 회비를 돌려주는 “핀텍크”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테이블에 앉아 게임만 즐겨도 커피 외 펌.안주 수익 외에 앞으로 임대료 걱정없는 사업을 운영 할 수 있는 큰틀K만의 확고한 시스템을 접목할 것이다.”며 스포츠카페 1인창업의 성공 가능성을 자신했다.

 

에스엠로보틱스(주) 전성식회장은 레포츠 IT 온라인 스포츠 휴식 공간 안에 종합 승마 시스템인 탑홀딩스를 도입해 휴식과 승마 스크린 레포츠 문화생활 공간 창출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주)아브라카다브라와 이진호 대표가 나서서 스포츠카페의 사업성과 향후 비젼을 설명했다.

큰틀K 김건식 회장은 앞으로도 계속 이런 만남과 창업 발대식을 통해 서로가 성공하는 창업의 시대를 열고저 한다고 강조했다. 큰틀플러스 김건식 회장은 개인사업자와 창업자를 위해 세미나, 모임 등을 개최해 창업이나 획기적인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