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안보 위협하는 정세현 전 장관 발언 논란, 문재인 전 대표는 즉각 입장을 밝혀야 한다.

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17/02/21 [16:00]

국가 안보 위협하는 정세현 전 장관 발언 논란, 문재인 전 대표는 즉각 입장을 밝혀야 한다.

진화 기자 | 입력 : 2017/02/21 [16:00]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의 국정자문단인 ‘10년의 힘’ 공동위원장을 맡고 있는 정세현 전 통일부장관의 언론 인터뷰는 충격 그 자체이다.

 

정 전 장관은 김정남 암살과 사드배치가 연결선상에 있다 생각하는 것은 터무니없다’, ‘경쟁자를 제거하려는 것은 정치권력의 속성이다’, ‘북한은 이미 남한을 불바다를 만들 힘을 가지고 있다’ 등 북한을 옹호하는 듯한 발언을 쏟아냈다.

 

세계 유례없는 3대 독재를 위해 고모부와 이복형 등 친족까지도 잔인하게 제거해 버리는 김정은 정권을 대한민국과 비교한 것은 도무지 납득하기 어려운 언행이다.

 

또한북한이 남한을 불바다를 만들 힘을 가지고 있다고 인정하면서도 이를 막기 위한 미사일 방어 체계인 사드 배치를 반대하는 것은 무슨 논리인지 알 길이 없다.

 

이런 분이 역대 좌파 정권에서 통일부 장관을 2번이나 역임했다는 사실이 경악스럽다.

 

이들이 말하는 평화는 북한을 위한 평화인지대한민국과 국민의 안위를 지키기 위한 평화인지 조차 이제 헷갈릴 지경이다.

 

문재인 전 대표는 이번 정세현 전 장관 논란에 대한 입장을 즉각 밝혀야 한다.

 

행여라도 문 전 대표가 대선에서 당선되면 국가 존립국민 생명보호 라는 불가침의 안보 가치는 제쳐두고 북한 비위 맞추기나 하려는 게 아닌지 국민들은 강한 의구심을 떨칠 수 없을 것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