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태경 네이버 공식 팬카페, 따뜻한 기부 선행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6/10/20 [09:47]

임태경 네이버 공식 팬카페, 따뜻한 기부 선행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6/10/20 [09:47]
▲ 임태경 네이버 공식 팬카페 기부식 기념사진    


임태경(음악인/뮤지컬배우) 네이버 공식 팬카페(Sentimental Journey)에서 아름드리 야구단(감독 노현태/거리의 시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1천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기부했다.

 

아름드리 청소년 야구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 계영복지재단 주최)은 운동을 통해 인성교육과 협동심, 사회성을 함양하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지지하는 청소년 야구단이며, 임태경 네이버 공식 팬카페는 임태경의 아름드리 청소년 야구단 운영위원장 취임 이후, 기부와 관련하여 진행방법에 대해 논의해 청소년들의 지속적인 후원을 위해 물품 기부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 임태경 공연 포스터    


“기부와 봉사활동이 거창하고 어려운 것은 아니다. 내 주위의 사람들을 도와주고 보태주는 것부터 기부와 봉사활동이 시작되는 것이다. 작은 벽돌이 하나하나 쌓여야 커다란 성이 될 수 있듯이 작은 기부와 봉사활동이 모이면 커다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이다”라는 평소 임태경의 뜻에 따라 팬들의 자발적인 기부가 진행됐다.

 

한편 오는 11월 18일 오후 8시 LG아트센터에서 ‘임태경, 한국가곡의 밤-얼굴'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