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우리신문]BNK경남은행은 고객들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에서 각종 생활혜택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인터페이스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달에는 생활혜택 서비스에 천재교과서의 노하우를 통해 자녀 교육을 지원할 수 있는 ‘밀크T’, 인기여행지를 하나의 패스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투어패스’, 지원금 받고 인터넷ㆍ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는 ‘아정당’ 등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
현재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는 신규 오픈한 서비스와 더불어 여행 소개, 운세 확인, 기프티콘(모바일 상품권) 구매 등 비금융 제휴서비스와 전자증명서, 은퇴라운지, 희망나눔ㆍ드림스타(사회기부 서비스), 마이태그(카드 할인) 등 자체 개발ㆍ운영서비스까지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용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에 접속해 메인 화면 하단 ‘생활혜택’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된다.
앞서 BNK경남은행은 생활혜택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손쉬운 서비스 찾기 ,시각적 재미 요소 추가 ,직관적 정보 전달 등을 목표로 리뉴얼 작업을 실시했다.
디지털전략부 이종원 리더는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ㆍ발굴하고 있으며 생활혜택의 인터페이스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의 전반적인 고객경험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우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