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넥트스페이스, 씨투(C2) 기업 몽골 진출 손 잡다.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09/21 [07:40]

(주)커넥트스페이스, 씨투(C2) 기업 몽골 진출 손 잡다.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09/21 [07:40]
[시사우리신문]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20일 보습을 넘어 피부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씨투(C2)기업(대표 성관섭, 총괄이사 류창수)과 국내외 홍보를 위해 손을 잡았다.
 
씨투(C2) 셀베이스는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스타트업 기업으로 씨투(C2) 기업의 대표 성관섭는 누구에게나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강직한 철학을 기반으로 긴 시간 연구 끝에 만들어낸 주름 개선과 미백, 수분을 모두 잡아 아토피, 여드름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원료를 사용한 토탈 스킨 솔루션 3종 세트로 식약청 인증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 대표적이다.
 
양사 협약으로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씨투(C2) 기업의 제품을 몽골을 비롯하여 글로벌적으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며 양사는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과 사회적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90여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앞으로 비즈니스 영역확장을 더 크고 넓게 진행할 계획이다.
 
경제력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도전의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기업으로 전국적으로 도전자를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