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나라항공과승무원학원,부산 희망드림센터 무료급식 봉사활동 가져

김영필 기자 | 기사입력 2023/08/06 [15:05]

크루나라항공과승무원학원,부산 희망드림센터 무료급식 봉사활동 가져

김영필 기자 | 입력 : 2023/08/06 [15:05]

 

부산 크루나라서영임 대표원장 및 학생, 이정현 이사가 봉사후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우리나눔봉사단>


[시사우리신문]
 일요일 오전 부산 크루나라항공과승무원학원(서영임 대표)는 부산 동구 희망드림센터 우리나눔봉사단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금일 밝혔다.

 

이날, 승무원을 꿈꾸고 있는 학생들(전승준, 김근혜, 안수현, 박희주)은 더위에 지쳐 있는 휴가철에 모든일을 제쳐두고 봉사하러와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승무원학원에서 배운 고객분들의 접대 메뉴얼이 몸에 배여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잘 해내고 있다.

 

 부산 크루나라 대표와 학생들 즐거운 봉사활동 모습. <사진제공=우리나눔봉사단>

 

평소, 크루나라항공과승무원학원 서영임 대표원장은 예비 승무원들에게 봉사의 정신을 일깨워 주고자 자원봉사로 승무원 학생들을 봉사단체에 보내고 있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본인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우리나눔봉사단 이정현 이사는젊은이들이 이런 봉사활동을 통해 인간존중과 소외계층분들의 마음들을 이해하는 계기가 되면 이보다 큰 교육이 없을 것 같고, 봉사는 바이러스다. 좀 더 어려운 이웃들에게 눈을 돌렸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