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시니어 고객 모바일뱅킹 교육 업무 협약’ 체결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1/11/15 [14:49]

BNK경남은행, ‘시니어 고객 모바일뱅킹 교육 업무 협약’ 체결

안민 기자 | 입력 : 2021/11/15 [14:49]

[시사우리신문]BNK경남은행이 (사)대한노인회 창원시 마산지회와 손잡고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교육을 지원한다.

 

BNK경남은행은 (사)대한노인회 창원시 마산지회(소속회원수 1만6300여명)와 ‘시니어 고객 모바일뱅킹 교육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 BNK경남은행, ‘시니어 고객 모바일뱅킹 교육 업무 협약’ 체결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사)대한노인회 창원시 마산지회 소속 시니어 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뱅킹 및 금융사고 예방 교육을 지원한다.

 

주요 교육내용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설치 및 주요기능 설명, 보이스피싱 사고 사례 및 예방책을 바탕으로 한 금융사고 예방 교육과 전자예방접종증명서(COOV) 앱 설치법 등 디지털 관련 교육이다.

 

특히 BNK경남은행은 교육에 참여하는 시니어 고객 대상으로 별도 인터뷰 등을 진행해 은행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 이용 애로사항 및 개선사항 등을 비대면채널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디지털금융본부 김진한 상무는 “은행 업무가 디지털화 되면서 시니어 고객들이 이용에 불편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시니어 고객들이 모바일뱅킹 등 은행의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