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 종로 곳곳 방문 홍보 박차

한옥순 기자 | 기사입력 2020/02/11 [15:06]

이낙연 , 종로 곳곳 방문 홍보 박차

한옥순 기자 | 입력 : 2020/02/11 [15:06]

[시사우리신문]종로 출마를 선언한 뒤로 매일 구민들을 찾고 있는 이낙연 전 국무총리는 10일, 종로에서 처음으로 출근길 인사를 하고 종로 구민회관,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을 찾았다.

 

▲ 이낙연 민주당 후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이 전 총리는 지하철역 출근 인사로 하루를 시작했는데, '1번 이낙연'이라고 적힌 파란색 선거용 점퍼를 입고 오전 7시부터 1시간 넘게 1.6호선 동묘앞 역 사거리에서 출근길 인사를 했다. 

 

이 전 총리는 출근길 인사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어둠이 걷히지 않은 새벽. 길거리 인사에 나섰다"며 "모두 바쁘신 걸음. 그래도 저에게 말을 걸어주시거나, 격려해주시곤 한다. 감사하다. 잘 하겠다"고 밝혔다. 

 

출근길 인사를 마친 이 전 총리는 종로 구민회관과 다문화주민센터 등을 찾아 주민들을 만나는 현장 행보를 시작했다. 

 

이 전 총리는 "구민회관에 와서 여가를 어떻게 지내시는지 건강이나 휴식을 위해 무엇을 하시는지 볼 예정"이라며 "여러 지원 프로그램을 보고 정책에도 반영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민회관 내 피트니스센터, 수영장, 골프시설 등을 살핀 이 전 총리는 주민들을 만나 "재미있게 하세요"라며 인사를 건냈고 수영장에서 인사를 하는 주민들에게는 손으로 하트를 만들어 화답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