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액연금보험 오르락 내리락 주가 생각말고 장기투자하자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2/05/11 [16:32]

변액연금보험 오르락 내리락 주가 생각말고 장기투자하자

안민 기자 | 입력 : 2012/05/11 [16:32]
주가가 박스권을 형성하면 투자기회를 노리고 있는 개미투자자들에게는 애를 태우게 된다. 
2005년, 2007년 주가 상승기와  2006년, 2008년 조정기를 거치면서 주식과 관련된상품들의 수익률은 관리법이나 운용 시기 조합 상품에 따라 천차만별의 결과를 가져오고 있다.
 
개인들은 상승시기에는 매수를 뒤늦게 따라 가서 하락 기에 심리적 불안감으로 환매 시오히려 손실을 보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다.

앞으로 주식 시장이나 경기 흐름은 상승과 하락을 반복 하는 관점에서 시장흐름 보다는 관리가 중요하고 그에 따른 적절한 상품을 골라 가입 시 철저한 분석이나 컨설팅이 필요하다.
▲     ©시사우리신문 편집국

수익과 안전성을 겸비한 최고 200%수익 보전형 변액연금이 출시되었다. 최근 주가가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면서 2004년부터 개인 연금 상품으로서 주식에 투자하여 적립금 수익을 가져오는 변액연금 판매 비중이 높아졌는데 기존 연금의 종신 연금 기능과 주식 투자의 성공요인인 장기 분할 매수 기능이 더해져 변액연금 가입자가 현저하게 늘고 있다.

이에 상승 장과 하락 장이  반복되어 수익 실현 기능과 구간별(120% 150% 180% 200%) 연금 적립금을 납입금 대비 상승 장 수익 시 200% 까지 수익을 보전하여 하락 장에 대한 리스크를 해지하여 안정된 연금을 지급하는 노후 대비용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     © 시사우리신문 편집국

 
 
 
 
 
 
 
 
 
 
 
 
 
 
 
 
 
 
 
 
 
 
 
에프엠에셋 에프엠연금보험(www.fmyungum.com)에서는 고객에 성향에 맞는 1:1맞춤컨설팅을 통하여 국내에 나와있는 삼성생명, 대한생명, 동양생명, 교보생명, 미래에셋생명, 흥국생명,  aia생명, pca생명, ing생명 등 20개 보험사 상품을 전문가들이 분석하여 컨설팅 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라이프.레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