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국민실천국민운동 협의회, 국민운동 '7대 범국민 선포식' 가져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3/09/07 [04:52]

범국민실천국민운동 협의회, 국민운동 '7대 범국민 선포식' 가져

윤진성기자 | 입력 : 2023/09/07 [04:52]
[시사우리신문]범국민실천국민운동본부 협의회(의장 김인성)은 국민운동 '7대 범국민 선포식'을 지난 9월 5일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에 있는 교통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대한민국 경제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고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비롯하여 갈수록 심각해져 가는 지구촌 환경 살리기 등 목전에 놓인 제반 사항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는 해결책을 강구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범국민실천국민운동본부 협의회(의장 김인성)은 "무엇보다 취약한 일자리 창출이 급선무다. 서민 경제에 관심이 있고 농어촌 경제가 지닌 취약성과 다문화 경제의 어려움, 갈수록 황폐해져 가는 지구촌 환경, 국민의 생명 안전도 정부로부터 보호받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지 않은가. 정치적 논리로 다투고만 있는 정치권 상황에 우리끼리 뭉쳐서 다시 한번 ‘새마을운동’을 일으켜봐야 한다. 공동체라는 힘을 빌려 뭉친다면 환경이나 삶의 질이 향상되리라고 확신한다. 우리나라 중소기업을 해외에 알려야 경제에 도움이 되지 않겠는가. 오늘 단행한 범실천국민운동을 통해 대한민국 문화와 제품을 알리고 더불어 중소기업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국민재난안전총연합회, 국제다문화협회, 국제교육교류협회, 국제한식협회, 국제미술교류협회, 중국레져낚시협회한국본부, 소년소녀가장돕기운동본부,  국제심리학회, 국제유전자예방의학협회, 국제치유협회, 국제직장인체육회, 국제버스킹협회, 바로여기 등 많은 협단체들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