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성대학 식품조리과, 전국요리대회에서 풍성한 수확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3/05/14 [13:25]

창원문성대학 식품조리과, 전국요리대회에서 풍성한 수확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3/05/14 [13:25]
창원문성대학(총장 이원석) 식품조리과는 2013년 5월 10일~12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전국 최대 규모의 요리경연대회인 ‘2013대한민국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다.

3일간 1,000여명의 참가자가 각 부문에서 열띤 경연을 벌였는데 창원문성대학은 금상 13명, 은상 10명 등 23명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 창원문성대학 식품조리과, 전국요리대회에서 풍성한 수확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학생 개인 세계요리 육류·가금류·해산물·뷔페전시, 한국요리 9첩 반상·면상·죽상, 라이브요리 양식·한식 단체전 등에서 뛰어난 기량을 선보였다. 

또한 라이브 요리경연대회에서는 장외에서 재학생들이 열띤 응원전을 펼쳐 관람자들로부터 주목과 갈채를 받았다.

특히 전공동아리 ‘푸드마루’ 회원을 중심으로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학생들은 그 동안 갈고 닦은 요리 실력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동아리 회장 이상권(2학년)군은 “동아리 회원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도 교수님들의 지도와 학교의 적극적인 지원이 우리에게 가장 큰 힘이 되었다.” 라고 수상소감을 말했다.

또한 “창원문성대학은 교육역량강화사업 우수대학으로 학생들이 전공에 대한 열의를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동아리 활동과 경연대회참가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좋은 성과들을 내고 있다”고 예규현 교학처장은 평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