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좋은사람실천운동본부 주최 제2회 메이크업 강좌 개최

박인수 기자 | 기사입력 2011/03/28 [14:37]

사)좋은사람실천운동본부 주최 제2회 메이크업 강좌 개최

박인수 기자 | 입력 : 2011/03/28 [14:37]
지난 26(토) 오후 5시 영광도서 문화사랑방에서 사)좋은사람천운동본부 주최로 제 2회 외모UP!스펙UP!취업UP!UP! 메이크업 강좌를 열었다. 

이날 사)좋은사람실천운동본부 동호회를 운영하는 강사 김정은(여 30)씨는 강의를 통해 ‘이미지 메이킹의 정의와 면접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첫인상을 깔끔하고 단정하게 보인다면 면접관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외모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조금 더 알고 옷을 입고 메이크업 헤어를 연출한다면 자신감 있게 자신을 어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고, ’2011년 봄 트렌드의 키워드는 오렌지와 복고이고, 비비드한 컬러를 노멀한 컬러에 포인트로 매치하여 코디하면 상큼하게 봄 코디를 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김정은 강사의 강의를 정리하면 올 블랙컬러에 오렌지 자켓을 매치 하거나 노멀한 아이템들에 비비드한 벨트와 백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올 봄에는 센스 있게 코디할 수 있을 것이다.
▲     ©박인수

그리고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나 자켓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그림처럼 조금 빈티지한 프린트의 스커트를 멋스럽게 연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여성과 마찬가지로 남성도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코디가 대세이다.

노멀한 컬러의 이너웨어에 비비드한 가디건이나 스웨터를 매치시키면 보다 더 밝고 편안한 봄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올 봄 메이크업포인트는 립 이다.
피부는 깨끗하고 촉촉하게 연출하고 오렌지나 핑크컬러의 립스틱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올 봄 유행 메이크업 이다.

대부분의 메이크업 브랜드가 오렌지나 핑크컬러의 립스틱을 선보였지만 최근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M사는 원더우먼을 모티브로 와인컬러 립스틱과 카키컬러 아이제품들을 선보였는데 와인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유니크 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피부표현은 매 계절과 마찬가지로 광택 있게 촉촉하게 연출 하는 것이 키 포인트 이다. 

지난 번 강의를 들었던 수강생들의 입소문으로 오늘은 남자들이 눈에 띄게 많았다. 

사)좋은사람실천운동본부 대표 김홍일(남)씨는‘이 행사를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자신의 삶을 계획하며, 부산의 많은 젊은이들이 자신이 원하는 회사에 취업하게 되는 그날까지 계속 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부산취재본부=박인수 기자
기사제보:webmaster@uri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