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총선]박상웅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성황

밀양, 의령, 함안, 창녕 등지에서 1,500여명 참석
“오직 국민과 여러분만 섬기는 참된 일꾼 될 것”

김호경 기자 | 기사입력 2024/01/22 [11:13]

[2024총선]박상웅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성황

밀양, 의령, 함안, 창녕 등지에서 1,500여명 참석
“오직 국민과 여러분만 섬기는 참된 일꾼 될 것”

김호경 기자 | 입력 : 2024/01/22 [11:13]

[시사우리신문]오는 4월 실시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한 박상웅 후보(국민의힘)가 지난 20일 오후 2시, 밀양시 삼문동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박 후보 측에 따르면 이날 개소식에는 선거 지역구인 밀양, 의령, 함안, 창녕 등지에서 현역 지방의원들을 비롯해 전직 시장, 군수, 지방의회의장, 단체장, 각 지역 유지 등 1,5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 국민의힘 박상웅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참석한 내빈들과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박상웅 후보 캠프 제공]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주영 전 국회부의장(5선 국회의원)이 영상 축사를 보낸데 이어 이상조 전 밀양시장, 진석규 전 함안군수, 김채용 전 의령군수는 직접 참석해 축사를 했다. 신판기 전 창녕군의회 의장은 김진백 전 창녕군수 대리로 참석해 축사를 했다.

 

박 후보는 “국가의 발전과 국민의 행복을 최고의 정치적 목표로 여기며 윤석열 정부의 국정 성공에 헌신을 다 할 것”이라며 "소외된 낙후한 지역, 사회적 약자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민들을 위한 지원정책 마련에 앞장설 것"이라고 약속했다.

 

박 후보는 또 “반드시 우리 지역을 인구 소멸이 아니라 미래가 밝게 보이는 역동적인 희망의 땅으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며 “국가발전과 지역발전에 제 모든 것을 다 바치겠다. 국회에 가서도 모든 특권을 다 내려놓고 가장 청렴하고 도덕적인 자세로 오직 국민과 여러분만 섬기는 참된 일꾼이 되겠다”는 각오를 피력해 눈길을 끌었다.

 

주요 공약으로는 ▶농산물가격안정 및 농산물 유통개혁을 비롯한 농업 발전정책 등 핵심적인 발전 방안 현실화, ▶준혁신도시 지정, 주요 국가 공기업 5개 이상 이전 유치 추진, ▶밀양 나노 2차 산업단지 조기건설 추진, ▶창녕 국제 온천휴양도시 건설 국가사업추진등을 발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