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홈경기 개막전 승리로 이끈다

제주UTD 홈 첫 경기…14일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

이성근 | 기사입력 2010/03/12 [12:16]

경남FC, 홈경기 개막전 승리로 이끈다

제주UTD 홈 첫 경기…14일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

이성근 | 입력 : 2010/03/12 [12:16]
경남FC가 14일 오후 3시 창원축구센터에서 제주UTD를 상대로 2010 K-리그 홈경기 개막전을 치른다.

특히 이날 행사는 지역구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의원, 기초단체장, 경남FC 스폰서 기업  임원 등 도내 주요 인사들이 관람할 예정이다.

경남FC 홈구장인 창원축구센터는 지난해 12월 개장, 전국적으로 알려진 축구전용구장이다.

경남FC 사무국에서 추진하고 있는 홈 경기장 만석 채우기 캠페인에 힘입어 1만5,000여 관중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   경남 FC  출정식

개막 이벤트로는 첫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춘 입장객 10명을 추첨해 선수단 친필 사인볼을 지급하는 ‘첫골 주인공 맞히기’, 경남 FC 우승을 기원하는 1,000명 입장객에게 생맥주를 제공하는 ‘하이트 챔피언’, 경남FC의 마스코트인 ‘군함이·경남이와 즉석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또 경기 시작에 앞서 경남FC의 올 시즌 우승을 기원하는 지신밟기놀이, 클럽송 발표회, 김병지 선수 500경기 출전을 축하하는 황금장갑 증정식 등이 이어지고 하프타임 때 국가대표 치어빌더팀의 공연으로 경기장을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65세 이상 노인, 사회복지시설 청소년, 소년소녀가장, 외국인근로자, 군 장병을 대상으로 프로축구 무료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경남FC는 지난해 하반기 돌풍을 일으키며 6강 플레이오프 문턱까지 추격한 여세를 몰아 도민구단으로서는 결코 만만치 않은 우승이라는 야심 찬 목표를 향해 전력 질주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