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신임 권오훈대표 취임식 개최

- 23일, 권오훈 사장 취임 “자산운용 및 상품개발 등 역량 강화할 것”

송혁수 기자 | 기사입력 2016/03/24 [15:24]

하나생명, 신임 권오훈대표 취임식 개최

- 23일, 권오훈 사장 취임 “자산운용 및 상품개발 등 역량 강화할 것”

송혁수 기자 | 입력 : 2016/03/24 [15:24]
▲ 하나생명은 권오훈 신임 대표(사진 왼쪽)와 김인환 전임 대표의 이·취임식을 열고 김 전임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송혁수 기자

 

하나생명은 지난 23일 서소문 본사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김인환 전임 대표와 권오훈 신임 대표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권오훈 신임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 간 어려운 난제들을 극복하고 성장의 초석을 다진 임직원들에게 감사한다”며 “급격히 변화하는 보험산업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여 신뢰할 수 있는 금융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또, “하나생명의 철학이 담긴 차별화된 상품개발에 집중하고 자산운용 역량 강화 및 방카슈랑스 영업채널 확대 등 전반적인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직원들이 근무하고 싶어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임직원들도 함께 노력해주기를 당부하였다.

 

한편, 같은 날 이임식을 가진 김인환 대표에게는 감사패를 수여하고 직원들이 손수 제작한 사진 앨범 등 선물 증정의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전임 대표와 신임 대표의 이·취임식은 직원 대표인 노사협의회의 근로자위원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것으로 마무리 되었으며, 권오훈 신임 대표는 취임식이 종료된 직후 공식 업무를 시작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