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알콩달콩 행복한 우리가족 케잌 만들기

장흥군 건강가정 지원센터,장흥관내 11가족대상으로 실시

김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5/12/19 [15:41]

장흥군, 알콩달콩 행복한 우리가족 케잌 만들기

장흥군 건강가정 지원센터,장흥관내 11가족대상으로 실시

김금희 기자 | 입력 : 2015/12/19 [15:41]

 

장흥군 건강가정 지원센터(센터장 최선자)에서는 지난 12월 16일 한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을 맞이하여 장흥관내 11가족을 대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케익만들기” 체험을 실시하였다.

 

가정, 직장, 학교 지역사회 모두가 동참하여 가족의 중요성을 널리 인식시키고 이웃과의 연대를 확산하여 가족공동체적 지역사회를 조성하기 위하여 가정 내 여가문화 활동의 필요성 및 가족의 소중함을 알리는 소중한 계기를 마련했다.

 

▲ 이번 행사는 장흥관내 11가족 39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승희(서영대호텔조리학과교수)강사를 초빙하여 ‘크리스마스케익’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 장흥군

 

이번 행사는 장흥관내 11가족 39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승희(서영대호텔조리학과교수)강사를 초빙하여 ‘크리스마스케익’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체험을 직접 해봄으로서 프로그램실 안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었으며 그동안 소홀했던 가족 간에 화합으로 추운 날씨와는 달리 교육장 안은 만드는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

 

또한 장흥에 거주하고있는 김영일 가족은 “처음으로 가족사랑의날에 참석했는데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된 것 같다”면서,  “아이들과 함께 이런 프로그램에 자주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크리스마스케익 만들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성/아동/청소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