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나주시 여성대회 및 여성화합 한마음 축제 성황

13일 오전 10시부터 나주 실내체육관에서 1천여명 회원 참석

김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5/11/16 [12:58]

2015 나주시 여성대회 및 여성화합 한마음 축제 성황

13일 오전 10시부터 나주 실내체육관에서 1천여명 회원 참석

김금희 기자 | 입력 : 2015/11/16 [12:58]

 

나주시 여성대회 및 여성화합 한마당 축제가 13일 오전 10시부터 나주 실내체육관에서 1,00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또 각 단체별 회원이 참여한 봉황풍물패 앉은박사물놀이, 호남검무 입춤, 밸리댄스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고 2부 행사는 여성단체 장기자랑 및 청팀 백팀으로 나뉜 4종목의 체육게임 등을 통해 화합과 소통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이날 한마음 축제는 나주 21개 여성단체를 상징하는 단체기 입장을 시작으로 기념식, 지역발전과 여성복지 증진에 기여한 분에 대한 7명의 시상이 이뤄졌다.     © 나주시

 

양순봉 나주시 여성단체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천년고도 목사고을 나주가 또 한번의 큰 희망을 품고 거침없이 날개짓 할 때 변함없는 열정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여성들이 해줄 것“을 당부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여성의 경쟁력이 나주의 경쟁력으로 직결되며, 여성이 행복해야 가정이 행복하고 나주시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가 될수 있으므로 앞으로 일터와 가정이 모두 행복한 나주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나주 여성화합 한마음 축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성/아동/청소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