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건강도시 표어․표스터 10월 27일까지 공모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작품모집

김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4/09/26 [19:46]

순천시, 건강도시 표어․표스터 10월 27일까지 공모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작품모집

김금희 기자 | 입력 : 2014/09/26 [19:46]
순천시는 26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건강생활 실천을 향상시키기 위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건강도시 순천 표어 포스터 작품을 모집 한다.

이번 공모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건강도시 순천 미래의 모습과 금연, 영양, 절주, 운동 등 시민 건강생활 실천율을 높일 수 있는 내용을 주제로 한 표어․포스터를 시 행복 돌봄과로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입상작 선정은 표어와 포스터 부분으로 구분하며 초등, 중학생 각각 최우수 2, 우수 2, 장려 4 등 총 16명에게 순천시장 표창을 수여한다.

아울러 입상된 작품은 순천시청과 교육청 민원실, 순천만 정원 등 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이용 공간에 전시할 예정이다.

순천시 행복돌봄과장(박정숙)은 “이번 공모를 통해 미래주역인 학생들의 건강한 생각을 표어, 포스터로 표현하고 들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며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알고 어릴때부터 건강한 생활을 습관화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다양하게 수집된 작품을 분석해 건강도시 순천의 시책에 반영하는 등 적극적인 건강 정책을 펼칠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