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사회적기업센터, '착한 기업 교실' 교육생 모집

윤나리 기자 | 기사입력 2013/08/23 [09:11]

부산시 사회적기업센터, '착한 기업 교실' 교육생 모집

윤나리 기자 | 입력 : 2013/08/23 [09:11]
부산시는 지역 내 사회적 경제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고취시켜 착한 소비를 유도하고 역량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기 위하여 사회적경제 1일 학교 ‘착한 기업 교실’을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시 사회적기업센터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시 사회적기업센터에서 주관하는 이번 ‘착한 기업 교실’은 역량을 가진 지역 인재를 발굴·육성함으로써 지역의 사회적경제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오전에는 강연 그리고 오후에는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강신청은 9월 6일까지이며, 부산시 사회적기업센터 홈페이지(www.bse.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Busan@bse.or.kr) 또는 팩스(505-1092)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대상은 30명 정도로 교재비는 1만원이다. 

부산시 사회적기업센터 관계자는 “이번 사회적경제 1일 학교 ‘착한 기업 교실’ 을 통해 부산 시민의 사회적경제 및 착한 소비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소양과 자질을 갖춘 지역의 인적 자원을 육성하여 지역 사회에 사회적경제의 확산과 함께 지속가능한 발전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