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주)아라D&C 사랑․나눔․희망 프로젝트 협약체결

지역주민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

전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12/06/17 [23:08]

서구, (주)아라D&C 사랑․나눔․희망 프로젝트 협약체결

지역주민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

전연희 기자 | 입력 : 2012/06/17 [23:08]
인천시 서구(청장 전년성)는 지난 14일 전년성 서구청장, 김태우 아라D&C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나눔․희망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하고 서구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적극 지원키로 약속했다.

 
▲ (주)아라D&C 사랑․나눔․희망 프로젝트 협약체결     © 인천시 서구청제공


(주)아라D&C는 인천 서구 당하동에 소재한 부동산 개발업체로서 종합적인 부동산관리 서비스를 비롯하여 복합쇼핑몰 위탁경영관리, 홍보 등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올 8월 검단지역에 대규모 복합형 패션타운인 ‘파티패션타운 인천점’ 개점을 앞두고 서구 지역주민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기 위해 서구청과 ‘사랑․나눔․희망 프로젝트’ 협약을 체결했다. 

아라D&C는 전직원을 대상으로 사회봉사단을 조직하여 서구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자선바자회를 통해 수익금 전액을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서구청은 아라D&C의 ‘사랑․나눔․희망 프로젝트’를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에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동반자 관계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