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문성대학교, 청년 성장 & 공감 콘서트 개최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7:43]

창원문성대학교, 청년 성장 & 공감 콘서트 개최

황미현 기자 | 입력 : 2024/10/10 [17:43]

[시사우리신문]창원문성대학교(총장 이원석)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대플센터)는 10월 10일 15시, 창원문성대 컨벤션홀에서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글에서 길을 찾다 : 청년 성장 & 공감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창원문성대학교 대플센터의 운영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남경영자총협회와 협업하여 관내 청년의 취업 고민을 해결하고자 마련되었다.

 

▲ 창원문성대학교, 청년 성장 & 공감 콘서트 개최

 

첫 번째 강연은 취업 관련 유명 유튜버인 면접왕 이형 채널 운영자 얼라이브 커뮤니티 이준희 대표가 진행자로 참여하였다. 직장생활 어려움과 고민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구직 단념 청년들의 재도약을 위한 직업의 가치관 및 구직자가 가져야 할 인성을 강조하며 자기 계발의 중요성을 안내했다. 면접이나 이직에 대한 고민을 함께 공유하며 큰 공감을 얻었다.

 

다음 강연으로 간식 관리 대행 서비스인 스낵365 구수룡 대표가 진행자로 참여하여 사원에서 대표로 성장한 사연과 대표의 입장에서 바라본 직원들에게 필요한 태도 등 직장인이나 창업자로서 갖춰야 할 사항에 대해 안내했다. 이어서 기업체 인사담당자와 청년 재직자 및 구직자의 공감 토크를 진행하며 직장생활에서의 어려운 점과 지역 내 구직 방안에 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원문성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박성호 센터장은 “앞으로도 청년의 취⸱창업에 대한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관내 유관기관과 협업하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