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무 창원시장, 회원1동 주민들과 주말 데이트

주민자치회 간담회 건의사항 수렴위해 반월산 현장방문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4/19 [11:56]

허성무 창원시장, 회원1동 주민들과 주말 데이트

주민자치회 간담회 건의사항 수렴위해 반월산 현장방문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1/04/19 [11:56]

[시사우리신문]허성무 창원시장은 17일 마산회원구 회원1동 소재 반월산을 방문하여 주민들과함께 걸으며 주민 건의사항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월 주민자치회 간담회 시 회원1동 주민자치회장은 반월산 일대를 폐광산을 활용하여 자연환경과 어우러지는 관광자원으로 개발한다면 인근 주민뿐만 아니라 NC파크를 찾는 시민들과 야구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관광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건의하였고, 허성무 창원시장은 이에 화답하여 주민의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세심하게 챙기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것이다.

 

▲ 허성무 창원시장, 회원1동 주민들과 주말 데이트

 

허성무 창원시장은 회원1동 주민들과 한 시간 가량 함께 걸으며 반월산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걷는 도중에도 중간 중간 발걸음을 멈추고 많은 시민들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하는 등 주말 오후를 시민들과 함께 보냈다.

 

이날 현장방문에 동행한 박찬만 회원1동 주민자치회장은 “반월산은 많은 이야기가 담긴 곳으로 시에서도 관광자원화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 주시길 부탁드리며, 기꺼이 걸음해주신 시장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현장에서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건의사항을 잘 검토하여 주민이 일상 속에서 삶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체감형 시정을 계속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반월산은 도심과 바로 연결되어 접근성이 좋아 주민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등산로와 운동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창원시에서는 마산야구메카 조성사업 중 하나로 2023년까지 사업비 39억원을 들여 키즈 야구장과 야구테마 놀이시설 등을 포함하는 「홈런정원」을 조성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